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쟁력 캠페인을 위한 인상적인 기사 마케팅 원칙

카테고리 없음

by 사파리레몬 2020. 6. 2. 18:13

본문


경쟁력 캠페인을 위한 인상적인 기사 마케팅 원칙



온라인에 기사를 쓰고 게시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다.


이 컨텐츠는 당신의 비즈니스와 연결하는데 사용될 수 없다.


이 과정을 기사 마케팅이라고 한다.


그것은 당신에게 분명해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제대로 하려면 이 팁들을 사용해라.




무료 단편 보고서는 뉴스레터 가입에 대한 인센티브로 사용될 수 있다.


누가 보고서를 작성했든 간에,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위한 인센티브로 사용할 수 있다.


그 보고서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추진하는 산업과 관련된 주제에 관한 것이어야 한다.




제품을 밀어도 기사를 읽는 재미가 있어야 한다.


당신의 기사를 따뜻하고 유혹적인 비공식적인 어조로 쓰세요.


여러분이 쓰고 있는 주제가 지루하더라도, 개성 있는 글쓰기 스타일을 만드세요.


당신이 쓰는 모든 것에 익숙하다고 가정하여 독자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하라.




자신만의 오리지널 로고를 만드세요! 흔히 대기업만이 사람들이 기억하는 좋은 로고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명백히 거짓이다.


당신의 사이트에 자주 방문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로고를 인식하기 시작할 것이고, 그 기호를 믿을 것이다.


독자는 당신의 소비자고, 당신은 그들에게 돌아갈 친숙한 것을 주고 싶어한다.




전자 메일을 보낼 목록에 많은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팸메일은 매우 미움을 받고 있으며 스팸메일에 반대하는 법이 쓰여져 있다.


이것이 당신이 이메일을 흥미롭게 만들고 새로운 내용으로 채워야 하는 이유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결코 돈을 벌지 못할 것이다.




한 사람이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한 가지 이유는 그들이 다른 사람이 그것에 만족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있다면, 그들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이나 추천서를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이메일이 끝날 때 반드시 독자들에게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사람들은 자신의 의견을 말하는 것을 좋아하고 관여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에게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게 하는 것은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한다.


그들은 그것을 좋아할 것이지만, 당신은 독자들에게 마케팅을 더 잘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것이다.




새로운 기사들은 정기적으로 게시되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신선한 콘텐츠는 당신의 사이트를 검색 엔진에 픽업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새로운 기사들은 당신의 사이트의 검색 엔진 순위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또한 리턴 독자들을 격려한다.




기사 디렉토리와 블로그 네트워크는 당신의 작품을 제출하기에 좋은 곳이다.


블로그는 매우 인기가 있고 블로그를 활용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각 기사에는 독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와 블로그를 찾을 수 있도록 모든 관련 세부사항이 포함되어야 한다.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도구를 사용해 보십시오.


한 번에 수백 개씩 기사를 기사 디렉토리에 제출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있다.


그들은 모두 무료는 아니지만, 몇몇은 무료다.


저렴한 교통수단들을 찾아라.




문서 디렉토리의 규칙을 읽으십시오.


각 디렉토리마다 제출 지침이 다르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모국어로 쓰는 것은 중요하다.


다른 언어로 글을 쓸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그것을 피하고 다른 그룹에게 마케팅을 하라.


명사와 동사와 전체적인 문장 구조를 도살하는 것으로 끝날 수도 있다.


너의 참고문헌도 많이 달라서 독자들을 혼란스럽게 할 수도 있어.




사이트들이 어떤 이유로든 당신의 기사를 삭제하지 않는 한, 그것들은 독자들에게 영원히 보여질 것이고, 항상 방문자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몰아가는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은 다른 기사를 사용하여 하나의 기사를 홍보함으로써 당신의 고객 기반과 네트워크를 크게 확장할 수 있다.




당신이 배운 모든 지식으로, 당신은 이제 기사 마케팅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기사 마케팅을 온라인 마케팅 전략의 일부로 사용하고 이를 더 전통적인 오프라인 마케팅과 결합하십시오.